짧은 생각

지난 한 주 잘 쉬었습니다. ㅎㅎ

시간의 힘 2021. 7. 5. 12:22
반응형

휴대폰 액정은 금요일 저녁에 가서 고치고 왔습니다.

월요일 오전에 고장이 난 후 금요일 저녁에 수리까지... 딱 5일 정도가 걸렸습니다. 전화는 받을 수 있다보니.. 나름 적응이 된 듯하지만.. 역시 휴대폰이 있는 것이 정보든 시간을 보내기든 좋네요 ㅎㅎ

 

지난 주에는 회사에 코로나 확진자가 2명이 나왔습니다.

1명은 같이 사는 가족 중에 확진자가 있어서 선제적으로 전체 재택을 들어가면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1명이 또 확진..

 

먼저 확진을 받은 사람에게 전파가 되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회사는 비상이 걸렸고, 재택 기간도 14일로 늘렸습니다. 현재도 재택 중입니다만.. 저는 회사에 나와야 하는 인력이라 ㅎㅎㅎ

 

 

보건 당국과 역학조사도 하고, 밀접접촉자, 능동감시자 등을 구분하고.. 추가로 확진자가 나오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면서 한주를 보냈습니다.

 

다행히 추가 확진자는 나오지 않고... 여전히 재택을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블로그를 해보겠습니다. 자주 방문드리고 인사를 해야 했지만, 그러지 못했습니다. 7월은 모두모두 행복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다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