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여름철 필수템] 수분가득 시원한 어린이 수딩젤 추천

시간의 힘 2021. 6. 13. 23:06
반응형

이젠 여름날씨가 다 된듯하네요 

여름되면 신나는 바닷가, 계곡이 생각나는데 전 아이들의 피부.. 고민으로 수딩젤 부터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안전하면서 아이들이 바르기 좋은 수딩젤 하나 오늘 들고왔답니다~ 

 

우유팩에 들어있어 아이들도 호기심 가지고 발라보고, 

향기도 맡아보고 그랬는데 좋아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아토x이 잘 안맞고, 궁x비x은 잘 맞아서 이 브랜드 수딩젤 자주 썼는데요 

좀 지겹기도하고~ 애들도 컸으니...ㅋㅋㅋ 

 

여러 브랜드 알아보다보니 수딩젤 기능이 비슷하다보니 성분을 안볼 수가 없더라구요! 

고민 끝에 로션 보틀 모양도 귀엽고 성분도 안전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 획득!) "밀크바오밥" 로션의 사용 후기를 공유하게 되었네요 !  


 밀크바오밥 수딩겔 로션  

  일단 로션 병의 모양이 참 귀여워요! 

  우유팩 느낌의 보틀에 사용하기 편리한 펌프 타입의 케이스가 우선 넘 맘에 들었네요! 

  그리고 아직은 얼굴, 몸 모두 사용가능한 All in one 제품이 더 편리하기때문에~

  해당 부분도 제품 선택할 때 고려했던 요소 중 하나였어요! 

 

  어쨌든,

  상품에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무자극인증" 이라고 하니 안심하게 만드네요^^ 

 

  * 참고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은 세계적으로 굉장히 까다로운 독일의 화장품 연구소에서 성분의 안전성 시험기관으로 품질과

    안정성을 보증하는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싸울까봐 사이좋게 쓰자! 하고 2묶음 번들 제품 구입했어요~ 

 


제품 상세 이미지

 

 참 다시봐도 귀여운 패키지네요~! 

 제품 전성분도 쓰여있어요~ 

 

우유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로닉엑시드, 세라마이드 성분 등 좋은 원료가 다양하게 들어가네요

 

제품 수딩젤 로션에는 햇빛에 노출되어 붉어지기 쉬운 아기피부에 산뜻하고 청량한 사용감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게~! 

라는 셀링 포인트가 있네요 

 


제품 사용 후기

로션의 향! 일단 아이들이 엄지척 해주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림성~~ 

 

보통 수딩겔 사용하다보면 흡수되지 않고 겉도는 느낌 또는 끈적이는 제품들도 있는데 

이 수딩젤 로션은 흡수가 잘되서 아주 쵸크쵸크한 피부를 느낄 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느낌이 좋은지 얼굴이랑 손에 계속 바르려고 하더라구요^^ 

 

열이 오른 아이들 피부에, 

땀으로 습해진 피부에, 

건조하여 가려운 피부에 

 

사용하면 좋을 듯해요^^ 

 

우선 제형은 이렇습니다~! 투명 우유빛 색깔에 수분가득 머금고 있는 로션이예요 

 

바르고 나니 정말 보송보송한 피부의 느낌이 좋았어요~ 

 

  결론적으로 저희 아이들 모두 만족하고, 저도 만족스럽고  

  올 여름 우리아이들 피부를 잘 지켜줄 것 같네요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