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야기

쏘카 구독 상품 출시 - 패스포트 구독료 연간 2만 9,900원

시간의 힘 2021. 6. 26. 10:59
반응형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독 경제가 활발하게 진행 중인데, 차량 공유 플랫폼인 쏘카가 업계 최초로 구독 상품을 출시하여 포스팅을 해봅니다.

 

 

구독료

연 29,900원

쏘카가 타다와 통합 패스포트로 출시한 구독 상품의 구독료입니다. 월에 약 2.500원입니다. 

 

혜택

  • 웰컴기프트 - 첫 가입 시 쏘카패키지 또는 타타패키지 7만원 상당의 웰컴기프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웰컴기프트는 멤버십 가입 첫해만 제공되는 것으로 가입일 이후 1년 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년 내내 쿠폰 할인 - 쏘카부터 타다까지 다양한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카 대여요금 50%할인쿠폰, 쏘카 주중 심야 9천원 쿠폰, 월 1회 쏘카 주중 24시간 무료쿠폰, 연 1회 타다 1만원 할인쿠폰 등 쿠폰 혜택이 다양합니다.

    -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지만 쿠폰의 사용에는 조건이 있으니 충분히 숙지를 하신 후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크레딧 무한 적립 - 쏘카 대여요금 5% 적립, 타다 LITE 2%적립, 타다PLUS 5% 적립 등 다양한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카는 기존에도 반값 패스라는 월 구독상품이 있었습니다. 반갑 패스의 경우 월 14,900원을 내면 쏘카대여료를 상시 50%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구독상품으로 연에 178,800원을 내여 1년 내내 온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이번에 쏘카가 내놓은 패스포트가 얼마나 파격적인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쏘카는 차량 공유 시장 점유율이 65%가 넘는 압도적인 1위 사업자이지만, 타다는 택시 호출 시장에서 카카오와 우티에 밀려 3위인 관계로 이번 구독상품을 통해서 타다의 점유율도 확보하고자 하는 의도가 있다고 보입니다. 

 

앞으로 모빌리티 시장에서 어떤 사업자가 주도권을 가지고 갈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선택적으로 구독 및 소비를 하는 스마트한 소비지가 되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