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부천 상동 국제키즈판타지아 실내놀이터

시간의 힘 2021. 6. 5. 14:46
반응형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야외활동도 많이하지만, 간만에 실내놀이터인 상동에 국제키즈판타지아를 다녀왔습니다.

 

 

위치

부천 상동역 1번 출구에서 약 300미터 떨어진 뉴코아아울렛 지하2층에 있습니다. 뉴코아아울렛은 부천종합버스터미널 소풍과 같은 건물이라서 찾기에는 어렵지 않을 듯하네요.

 

이용요금

2시간 기준으로 주말 2만원. 일반 키즈카페와 비슷한 수준의 이용요금입니다. 다만 다른 키즈카페와의 큰 차이점은 아래에도 기재가 되어 있듯이 입장 시 쿠킹, 슬라임, 블럭 등 체험이 무료라는거... 기재는 되어 있지 않지만, 최근에는 VR체험도 무료로 하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체험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다른 키즈카페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엄청난 장점입니다.

 

시설

일단 엄청 넓습니다. 일반 키즈카페를 몇 개를 합쳐놓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방방이를 타는 곳이 이렇게 넓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한번에 뛰어 놀 수 있고, 달리기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시정도인가 댄스타임도 있습니다. 불빛이 반짝반짝... 클럽 분위기를 잠시나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듯합니다. ㅎㅎ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주기 좋은 챌린지입니다. 헬멧과 안전기구를 장착한 후 위쪽의 구름다리를 한바퀴 도는 것입니다. 언제날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정해진 시간이 되면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직원들이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잘 봐주고 있어서 걱정 없이 체험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VR체험을 할 수 있는 기계입니다. 현재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정해서 체험을 하는 거라 안내방송이 나올 때 줄을 빨리 서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정글짐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딱..

 

정글짐 바로 옆에 볼풀장이 있습니다. 저기 화면에 공을 던져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공의 양도 엄청나고 볼풀장 역시 다른 키즈카페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크기입니다. 

 

 

짜짠.. 회전목마입니다. 너무 귀엽죠.. 1회 타는 비용이 2백원.. 다양한 오락기구가 있는데, 가격이 비싸지가 않아요. 저런 오락기구들을 돈 벌이용으로 사용을 하지 않는 듯해서 더욱 좋은 듯해요. 

 

다양한 오락기구들이 있지만, 회전목마의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가 않아요. 이런 것들 때문에 현금을 반드시 준비해서 가셔야 합니다. ㅎㅎ

 

아이들은 열심히 뛰어 놀아야하지만, 어른들은 편히 쉬셔야죠.. 안마의자가 공짜..... 보통 이런 곳은 안마의자까지 돈을 내야 하는데.. 여긴 그런 것이 없네요. 20분간 무료... 안마의자 댓수만 20대정도인 듯해서.. 자리싸움이 치열하지가 않아요. 안마의자에서만 시간을 보내고 오셔도 될 듯하네요. ㅎㅎ

 

이 곳에 짐을 두고, 어른들은 쉬기도 하고 때때론 음식을 먹기도 하는 공간입니다. 넓직해서 공간을 띄워 앉으면 조금이라도 코로나 걱정을 덜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책을 읽을 수 있는 방도 있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정말 크기만으로는 다른 키즈카페와는 비교불가입니다. 바로 옆 건물이 홈플러스인데, 거기에도 키즈카페가 몇 개 있다보니, 국제키즈판타지아에 생각보다 많은 아이들이 오지는 않습니다. 분산효과... 시간만 잘 맞춰 가신다면 정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활동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