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과자리뷰]짭쪼름한 안주과자 "명인찹쌀김부각"

시간의 힘 2021. 5. 26. 22:57
반응형

올리브영에 신상 과자!? 떴어요!! 

 

명인 찹쌀김부각

명인 찹쌀다시마부각

명인 황태껍질튀각 

 

모두들 모두들 여기여기 주목해주세요! 

왜냐하면...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서 1봉 그냥 순삭~ 

 

정말 강추! 꼬옥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과자가 너무 바삭해서 소리까지 아주 굳굳!!  '바삭바삭' '빠삭빠삭' ASMR 하고싶은... ㅋㅋ 

이거 콩소스나 마요네즈 찍먹하면..... 더 맛있을꺼 같아서 다시 사러 갈꺼예요 ㅋㅋㅋ

 

대한민국 식품 명인인 오희숙 명인이 만들어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근데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만 파나봐요....

(참고로 1봉에 3200원이예요 ㅋㅋㅋ 행사하겠쬬?) 

 

김부각 1봉 다먹어도 155kcal

 

달콤짭짤 단짠단짠! 김부각

 

내용물 이미지는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와 거의 똑같아요 ! 

(밥과 김을 붙여서 튀긴 느낌 ㅋㅋㅋ  김밥 튀김 같네요)

 

그리고 정말 말씀드리고 싶은 팩트는!!

과자 1봉에 200kcal 조차 안되네요!

 

저녁에 부담없이 맥주 한 캔 땄을 때 가볍게 먹어줄 안주 과자예요 ~~

평상 시 입 심심할 때, 그나마 좀 건강한 과자 먹고싶을 때, 일하다 빡쳐서 단짠단짠 땡길 때! 

 

말해 모해여~ 이건 꼭 먹어봐야 알 수 있겠네요 ㅋㅋ 

어떤 상황에서도 순삭할 것 같아요!

 

다음엔 황태껍질튀각, 명인찹쌀다시마부각 둘다 다시 포스팅하러 올께요. 

너무너무 기대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