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남대문시장맛집] 칼국수 골목에 다녀온 후기

시간의 힘 2021. 5. 20. 22:42
반응형

남대문 시장에 오래된 칼국수 골목이 있는거 다 아시나요?

 

전 어렸을 적 부모님따라 칼국수 골목에서 칼국수와 비빔국수, 열무비빔밥 먹었던게 굉장히 큰 추억으로 남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한번 마음먹고 다녀와봤습니다. 

 

요즘에도 아직 이런곳이 있다니... 

할머니들의 인심을 느낄 수 있으면서 푸짐한 7,000원짜리 점심식사를 하고 나왔어요 

 

일단 보기 좋은 것이 먹기도 좋다고 

칼국수에 올라간 김가루와 부추, 고춧가루등 어우러져 정말 먹음직 스러워보이고

국물도 진~한 것이 아주 감칠맛 최고였네요

 

가시는 길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 ~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와 매우 가까운 곳에 있어요 

 

저는 골목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사람이 많지 않은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맛은 비슷할꺼예요^^)

 

7000원의 행복이죠? 게다가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저는 보리밥 + 칼국수 + 냉면를 먹었어요~ 

조금씩 맛뵈기 식으로 3가지 메뉴가 나와요~ 

 

요즘 7,000원짜리 음식 찾기 쉽나요? 서울에서는 많이 어려워요..

간만에 저렴하게 여러 음식 맛도 보고 시장의 인심도 느끼는 하루였어요.

 

챔기름과 깨소금이 아주 팍팍!

모든 음식에 고소함은 물론 감칠맛도 팍팍 이네요~ 

 

새콤한 비빔냉면~ 챔기름과 깨소금 팍팍~
챔기름과 깨소금 팍팍은 물론 여러 나물과 채소 듬뿍

 

국물 맛 말해뭐해~~~ 느므 시원한것 ! 

 

요즘 각박한 도심에 

정과 인심이 후한 시장 골목에 들어오니 다른 세계에 온 듯 했어요~

열심히 일하시는 할머니들 모습에 정말 대단함을 느끼게되구요~ 

 

나중에 갈 기회가 있음 한번쯤 가보는것 좋을 것 같아요

 

할머님의 손맛으로 비벼주는 새콤한 비빔냉면 에피타이저에

시원한 칼국수의 맛과 옛정 느낄 수 있는 나물, 채소 듬뿍 올라간 고소한 열무 보리밥 정식을 즐길 수 있는

햄볶는 점심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