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더현대 에그슬럿 방문기

시간의 힘 2021. 5. 19. 22:34
반응형

여의도에 생긴 더 현대 드디어 가봤네요 

진짜 으리으리해요. 평일 낮에 다녀왔는데 한 3시간 정도 돌아다닌듯해서~ 거의 모든 곳을 갔다와본 것 같아요 

 

중간에 너무 출출해서 더현대 지하 1층에 자리잡고있는 '에그슬럿' 에 다녀왔어요 

 

그 동안 눈여겨 봤던 메뉴들을 쏙쏙 시켜보았어요 

 

 

[My pick's]

 - 시그니처 샌드위치(페어팩스) 

 - 시그니처 슬럿 

 - 오렌지 주스 (너무비싸....)

 - 사이드 샐러드 

 

지인들과 여럿이 가서 다 똑같은 메뉴 ^^ 

 

부드러운 계란이 가득, 사르륵 녹아있는 치즈, 매콤한 소스의 미친 조합

 

슬럿 메뉴는 너무 기대를 하고 먹었는지...

정말 순수한 조합의 맛이었어요 

 

 

아주 크레커 같은 바삭한 바게트에 따뜻하게 데워서 나온 수란 + 으깬감자의 조합이라 생각하면 될 듯 하네요 

이런 순수한 맛 즐기시는 분에겐 추천! (저는...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사람이라...^^;)

정말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네요 

진짜 또 먹고싶은 최강 조합... 저 소스... 무엇일까요,,, 알려주세요 

집에서도 해먹고 싶어요..ㅋㅋ

 

저기 번 위에 살짝 보이는 소스.... 너무 맛있어요

 

사람만 길게~ 줄서지 않는다면 무조건 또 가고싶은 곳이네요 

 

에그슬럿 다른 곳에도 많이많이 생겨주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