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낯선 편의점 나이스웨더 - 신개념 편의점 컨셉의 편집샵

시간의 힘 2021. 5. 22. 22:29
반응형

요즘 MZ세대들에게 힙한 장소로 소문나있는 나이스웨더 

입구부터가 힙스런...느낌 

(쨍한 파란색 글씨의 간판 약간 포카리스웨x 를 연상하게되요 ^^)

 

 

편의점 컨셉의 편집샵

 

나이스웨더는 편의점 컨셉의 편집샵입니다. 정말 힙한 제품들 중심으로 온라인 핫템 제품들까지 진열되어있는 이색 편의점이었어요. 과자, 음료부터 치약, 술 다양하게 팔고있어요.

올드페리 도넛도 팔던데... 그건 이미 갔을때 솔드아웃이었네요.

 

PB라벨 제품

 

흔히 PB상품이라고 하죠. Private Brand Products로 자체 브랜드 상품입니다. 나이스웨더도 PB상품을 운영합니다. 모자, 옷, 라이터, 심지어 커피까지.... 정말 콤팩트한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 온라인, 오프라인 식료품 판매의 경계가 많이 무너져있음을 알 수 있는데 

나이스웨더의 경우도 온라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브랜드와 해외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하게 런칭되어있어  

온라인에서 보던 것들을 직접 매장에서 살 수 있는 느낌으로 쇼핑했네요 

 

눈에 들어온 것은 버터핑거스, M&M, 오레오 등 팝콘으로 콜라보한 제품인데

최근 인스타에서도 많이 보이고 해서 한번 사먹어 보았어요 

 

해외과자들 중... 맛없는 것들도 있는데 요놈들은 맛있더라구요  

그치만 가격은 너~~무... 사악하여... 다시 사먹기는 힘들듯해요..ㅋㅋ 

(과자 1봉지에 8000원이 넘음) 

 

다음에 더현대서울을 가볼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 뭔지 함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