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남대문시장 맛집] 가성비 넘치는 막내회집 방문기

시간의 힘 2021. 6. 6. 08:49
반응형

평일에 남대문 근처에서 밥을 먹을 기회가 생겨 남대문 맛집을 찾다가 

가보고 싶은 곳이 하나 생겨 방문해보았어요 

 

예전부터 남대문 근처 막내회집! 자주 듣기는 했지만 드뎌 가보았네요 

 

광어회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여~기 모여랏.

저는 본점 보다는 좀 더 사람이 적을 것 같았던 막내회집 2호점으로 갔어요 

본점과 2호점은 서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ㅎㅎ 

 


위치

회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남대문칼국수골목 지나서 3~5분 걸어야 해요! 

(남대문칼국수 이전에 포스팅했어요_ 여기도 가성비 넘치는 맛집이어요!)

 

막내회집 2호점

 

막내회집 2호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남대문시장4길 34-11

★★★★☆ · 회 전문점

www.google.com

입구가 생각보다 매우 작아요~ 잘 찾으셔야해요! 

 


점심 메뉴 

회덮밥 2인에 회정식 1인을 주문했어요. 회덮밥은 1인에 7,000원, 회정식은 1인에 12,000원

이렇게 3인을 주문해도 가격은 26,000원이라는거.. 3인이면 인당 1만원이 나오지가 않네요. 

 

 

여기 반찬들이 유명해서 너무 궁금했어요 

포실포실 감자는 진짜 정말 포실포실

고등어 조림은 정말 고등어 한마리에 커~다란 흐물흐물한 식감의 무 2조각 

엄마가 맛깔나게 해주던 반찬의 맛이었어요~ 

 

거기에 서더리탕? 도 나오고 국물까지 아주 한상차림이었어요 

 

처음 나온 음식들이예요~ 고등어조림의 무가 또생각나요.... (고등어는 조금 많이 익어서 퍼석한 느낌. 그래도 반찬으로서 훌륭해요)

 

기다리던 포실이 감자 반찬 >.<

얼마나 푸욱 삶았던지 엄청 포실포실한 감자예요 
맛깔스런 회덮밥과 회정식 사이드 메뉴들이 채워지는 중
오징어 볶음도 나왔는데 오징어가 보들보들한 식간을 자랑해요 ~ 맛깔나는 양념은 물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광어 회! 

2인분 같은 1인분을 주신 츤데레 사장님 

 

도톰~~한 광어회 
맛깔나는 반찬들 사이의 도~톰한 광어회! 
정말... 실~~한 광어회!! 어느 수산시장가도 이가격에 이 맛을?!? 가능한가요? 

 

제가 사진을 올리면서... 군침을 흘리네요 ㅎㅎ

이번 주에 먹은 음식인데... 또 먹고싶어여 ㅋㅋ 

 


먹고난 후기 

 

가성비 넘처 흐르는 막내회집이었어요 

반찬 마다 특색이 살아있고, 전체적으로 식감을 너무 잘 살린 반찬들이었어요 

 

포슬포슬 감자 

푹~익은 흐물흐물 무 

탄력있는 고등어 생선 조림 

보들보들 매~콤한 오징어 볶음 

없으면 섭섭한 조연같은 서더리탕 

 

무엇보다 도톰~~~한 광어회 ! 

고급 식당에서 얇게 썰어주는 그런 맛은 아니고 

도톰~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입안에 묵직한 회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밥대신 회덮밥을 먹었는데 

회덮밥의 고추장도 너무 맛있고 ㅎㅎ 

야채도 듬~뿍 넣어주셔서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 

 

모두 골고루 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식사였네요~!! 

 

가성비 갑의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