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당근케이크 좋아하세요? - 당근케이크 아몬드도 있습니다.

시간의 힘 2021. 7. 15. 22:25
반응형

투썸은 케이크가 유명하죠! 

투썸에서 파는 "근케이크"도 정말 맛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 시나몬 향이 코끝을 스치는! 

그런 당근케이크 좋아하시나요? 

 

허니버터아몬드 제품으로 유명한 바프에서 "당근케이크아몬드"를 출시했습니다.

 

요즘, 바프에서 당케아몬드 말고도 마늘바게트아몬드, 청양고추마요아몬드 등 다양한 맛이 출시되었어요

그 중 맛에 대한 상상이 어려웠던! 이 당케 아몬드의 맛은

과연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제가 사먹어봤습니다.

 

 

[제품 앞 면]

당근분말 1.394% 함유!! 

리얼 당근이 들어있는 당케 아몬드! 

 

[제품 뒷면]

표기사항들과 유통기한이 있네요! 

 

포장지가 정말 귀엽지 않나요?  

 

당근케이크아몬드는

가장 신선한 당근을 골라서 좋은 원유와 치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맛은... 정말 당근케이크 맛이예요~!!! 

당근케이크 맛이라니 너무 신선하고, 근데 진짜 당근케이크 맛이 나고 

우와 와우 

 

바프가 개발하는 아몬드 맛의 한계치가 과연 어디일지 궁금해지는 정도였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당근케이크를 싫어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실망은 안 할 것 같아요 ! 

 

 아몬드의 오독오독 고소한 맛 + 당근치즈케이크 맛의 조화!

 

그리고 무엇보다 아몬드의 퀄리티가 중요한데..

허니버터아몬드 때부터 자주 사먹었던 저라 당연 믿고 먹습니다 ㅎㅎ

 

 

바프는 어디까지 맛을 낼지 궁금하네요

건강에 좋은 아몬드를 골라먹는 재미까지... 

앞으로도 나오는 맛들이 모두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