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콜라보 -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크림스프 베이글칩

시간의 힘 2021. 10. 7. 05:42
반응형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올리브영에서 오뚜기와 콜라보하여 만든 제품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크림스프 베이글칩을 소개하겠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굿즈상품입니다.

 

 

굿즈 상품 구성

 

박스로 이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베이글칩이라는 문구가 잘 보이네요. 스프에 슾며들다... 한정판 콜라보 상품 답게 포장지도 이뻐보입니다. 

 

 

굿즈상품의 구성은 옥수수스프베이글칩 2봉과 크림스프베이글칩 2봉, 그릇, 그릇받침으로 보이는 것이 들어 있습니다.

베이글칩을 스프에 넣어먹기도 한다고 해서 그릇을 같이 제작한 듯합니다. 물론 저는 스프에 넣어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기 때문이죠..

 

크림스프 베이글칩

 

베이글칩만 봐서는 콜라보상품이라기보다는 오뚜기에서 만든 상품으로만 보입니다. 

우측 상단에 Delight Project라는 문구가 있는데, 올리브영에서 조금 더 나은 방식, 더 먹기 좋은 양, 보다 좋은 맛을 고민한다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러한 내용을 모른다면 그냥 딱 오뚜기의 신상품으로 오해를 할 수 있을 듯하네요.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내용물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을 먹어봤습니다. 향과 맛이 모두 오뚜기 스프의 맛과 같거나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스프에서는 느낄 수 없는 것이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노란색 작은 알갱이들... 바로 옥수수를 잘게 잘라서 넣은 것이라고 합니다. 베이글칩만 먹어도 맛있는데, 옥수수 알갱이가 씹히는 것이 또다른 재미를 준다고 느꼈습니다.

 

 

크림스프베이글칩과 옥수수스프베이글칩은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판매를 합니다. 콜라보상품이어서 언제 중단이 될지 모른다고 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게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