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충무로 맛집 _ 숯불에 익혀먹는 충무로쭈꾸미불고기

시간의 힘 2021. 7. 20. 07:42
반응형

이번엔 충무로에 있는 

쭈꾸미불고기 맛집으로 찾아갔어요

 

여기는 1976년에 충무로에 쭈꾸미 집을 열었다고합니다. 

숯불구이 쭈꾸미 양념구이만으로 40년 이상을 꾸준히 장사를 이어가고 있고.

 

여기만의 양념구이 맛은 정말 특별하다고 해요 !

2017년 미슐랭가이드에도 선정되었어요 

 


식당 가는길

충무로역 5번출구에서 매우 가깝고, 금방 찾기 쉬웠어요 

 

 

 


메뉴 및 가격

 

메뉴가 정말 간단해요! 

쭈꾸미 2인 / 쭈꾸미+키조개 / 키조개 / 쭈꾸미야채볶음밥 

크게 4가지 메뉴이네요 ~ 

 

 

전 쭈꾸미 2인분을 주문했어요! 

 


쭈꾸미 2인분이 나왔네요 

매콤한 특제 소스에 아주 골고루 버무려져서 한접시가 나와요 ~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는 구성은 아니예요

오로지 쭈꾸미 / 시원한 콩나물국 / 쌈채소 , 쌈장 / 김치 이정도 나와요 

(나중에 볶음밥 추가하면 그 때 된장찌개, 콩나물무침, 갓김치 이렇게 더 나와요 ! 참고해주세요! )

 

전 사장님께 계란찜 있냐고 물어보았는데... 당당하게 없어요~ 라고... 

그럼 볶음밥 지금 주세요! 했더니... 벌써요? 다 드시고 드세요 라고... 

 

일단 숯불위에 쭈꾸미를 치치치치직~~~ 올렸습니다

지글지글 익혀보았습니다 !

 

맛집가면 이렇게 항공샷을 찍어야해요 ㅎㅎ 

쭈꾸미 한 점에 소주한잔

상상만해도 너무 좋지요...!

 

쭈꾸미를 석쇠로 잘 익혀서 입에 쏙! 

넣었는데 정말 부드러운 육질의 쭈꾸미와 양념이 쏘옥 밴 특제 양념의 맛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요 

계란찜 없어도 됩니다. 다른 메뉴 없어도 쭈꾸미만 먹어도 충분히 너무너무 맛있네요 

 

혹시 충무로에서 술한잔 하실 계획있으시면

이곳 쭈꾸미불고기본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