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내용

Q코인(Initiative Q) 에어드랍 무료로 받는 법(2)

시간의 힘 2021. 4. 3. 13:56
반응형

앞서 Q코인(Initiative Q)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요.

지금부터 무료로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을 먼저 설치를 하시면 안되요. 그러면 받는 코인이 절반으로 줄어요...

 

1. 링크를 클릭해서 회원 가입하기 - initiativeq.com/invite/CTEQ64KCY

 

Initiative Q

Join tomorrow's currency, today

initiativeq.com

 

2. Reserve your spot 클릭하기

 

3. 회원가입(Sign up) - 구글 계정으로 바로 회원가입하거나, 별도로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등록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별도 이메일을 통해서 가입하신 분들은 이메일로 확인메일이 오는데, 승인을 해주시면 회원가입은 끝!!

 

4.  초대한 사람의 승인 - 회원가입이 끝이 나셨다면, 이제 제가 승인을 하면 1,169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제가 살짝 다단계의 느낌이 든다고 했습니다. 제가 초대한 사람이 회원가입을 하면 저 역시도 일정 코인일 받게 됩니다.

 

5. 어플 설치 - 스토어에서 Initiative Q 검색하시어 설치 후 로그인을 해보시면 추가로 1,169코인을 받아 총 2,338코인이 적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반드시 기억을 하셔야 할 것이 회원가입을 모두 끝낸 후에 어플을 설치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어플을 먼저 설치하면 코인이 절반만.... 순서를 잊지 마세요.

 

우리 모두의 바람대로 상장이 되는 그날까지 많이많이 퍼졌으면 합니다. 밑져야 본전이지만, 로또보다는 확률이 높지 않을까싶습니다. ㅎㅎ

 

초대를 할 수 있는 인원은 제한이 있으니, 보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초대를 해달라고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