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야기

GS25 갓생기획실 방문

시간의 힘 2022. 6. 8. 09:22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갓생기획실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트렌드와는 무관한 직종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같이 사는 분은 그렇지 않아서 하루 휴가를 내고 성수동에 놀러갔습니다. 그곳에서 많은 젊은 친구들이 줄을 서 있는 갓생기획실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42
  • 수인분당선 서울숲역에서 하차하여 5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면 5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서서 기다리는 그 곳이 바로 갓생기획실입니다.

 

갓생 기획실 공간소개

행복한 탕비실과 퇴근길 방앗간 등 공간소개도 MZ세대의 생각을 많이 반영한 듯합니다. 무엇보다 온종일 보고 싶었던 세상에서 제일 아늑한 방이 제일 눈에 띕니다. 직장인들에게 100% 공감되는 내용인 듯합니다.

 

갓생기획실

네넵이는 상품개발을 하는 MD라는 설정인 듯합니다. 저는 상품개발과는 무관하지만, 함께 사시는 분이 상품 개발을 하는 MD라서... 아래 책상은 전형적인 상품개발자의 책상이라고 하네요. 본인 책상과 비슷하다고 ㅎㅎ

간식존.. 정말 가지고 싶네요. 일을 하다보면 당이 땡길 때가 많아서... 구석 짜투리 공간을 저렇게 활용하는 것은 정말 좋은 생각인 듯합니다. 

 

전 다른 것보다 좋았던 것이 무료로 스티커나 엽서를 나눠준다는 것입니다. 

 

무료로 나눔하는 스티커나 엽서를 담아갈 수 있도록 이런 봉투(?)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 정말 갓생기획실에서 방문자를 위해서 세심하게 준비를 한 것이 티가 납니다...

 

탕비실

회사의 낙은 머니머니해도 역시 탕비실이죠... 저런 탕비실이 있다면 힘든 회사생활에서 잠깐잠깐 휴식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소확횡은 안되도 소확행은 될 듯합니다.

 

네넵이의 방

세상에서 가장 아늑한 방입니다. 물론 네넵이의 방 책상도 업무를 하는 책상과 별 차이가 없지만요 ㅎㅎ

 

맞은 편 편의점

갓생기획실 바로 맞은 편에 GS25편의점이 있습니다. 이 편의점에서 갓생기획실에서 본 상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도 제공하고, 바로 판매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성을 하는 것도 갓생기획실에서 나온 것이겠죠...

 

마지막으로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것이자 신기한 것입니다. 영수증에 사진을 출력하여 소장할 수 있다는거.. 흐릿한 영수증 사진이지만, 갓생기획실을 방문하였다는 기억은 오랫동안 남아 있을 듯합니다.

 

MZ 세대이시라면 꼭 방문을, MZ세대가 아니시더라도 구경삼아 한 번 방문을 해보면 어떨까 싶은 생각입니다. 즐거운 북서울숲 나들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