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할인, 이벤트 정보 - 심쿵할인 앱 다운 받아보아요

시간의 힘 2021. 4. 11. 21:31
반응형

관심을 가질만한 할인정보가 있어 포스팅을 해보아요. 할인을 시작한지 시간이 좀 지나서 물품이 많이 없어졌네요.

 

처음에 보고 개인정보를 얻기 위한 사기가 아닐까 생각하다가 그래도 한 번 해보자는 생각에 앱을 다운 받고 결제까지 해보았어요.

 

먼저 앱스토어에서 심쿵할인이라는 앱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 화면상단에 쿠폰/이벤트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인기상품 100원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이미 이벤트를 시작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서 인기상품들은 많이 소진이 되었어요. 남아 있는 상품들 중에 맘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100원 또는990원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무려 무료배송으로..

 

 

저는 품절이 된 자연쓰임 무형광 화장지 30롤을 990원에 구매했어요. 이 상품은 조기 품절이 되었네요. 3월 말에 구매를 하고 어제 왔으니.. 배송에 시간이 좀 걸렸지만 할인 전 29,800원 짜리를 무려 990원에... 다른 사이트에는 얼마가 하는지 모르겠지만 990원은 아니겠죠. ㅎㅎ

 

 

좀 더 일찍 배송이 되었다면 진작에 포스팅을 했을텐데, 사실 믿음이 가지 않아서... 주문을 해놓고도 반신반의하면서 지냈어요.. 그러다 어제 배송이 된 것을 보고 혹시나 남은 것들 중에서 필요한 것이 있을까해서 올려보아요.

 

 

이벤트 기간이 13일까지라 이틀밖에 시간이 없네요. 혹시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