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부천 온더보더 -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시간의 힘 2021. 4. 8. 21:03
반응형

최근 기념일이 있어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지나다니면서 한 번은 가봐야지 했던 '온더보더'를 다녀왔습니다.

 

부천시청역에서 가까운 현대백화점 중동 유플렉스 1층에 있어요. 지나다니면 꼭 한 번 눈길이 가는 곳..

기념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고민 없이 선택을 했네요.

 

얼티밋 화이타랑, 퀘소볼을 주문했고, 기념일 쿠폰으로 논알콜 마가리타 2잔

 

 

얼티밋화이타

철판위에 스테이크, 치킨, 새우에 세가지 그릴야채, 사이드 야채, 또띠아까지 나와요

 

 

후기를 봤을 때 저렇게 시키면 2인분으로는 조금 부족할 수 있다고 써주셨는데... 중요한 것은.....

 

저기 또띠아랑 야채는 무한리필..... 또띠아를 엄청 리필을 해서 먹어서... 남겼어요 ㅎㅎㅎ 아마 직원분들이 귀찮아하셨을 듯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갓 구운 듯한 또띠아가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멕시칸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기념일 쿠폰

논알콜 마가리타를 주문했던 기념일 쿠폰이에요. 생일과 기타 기념일을 등록하면 쿠폰을 주더라구요. 스토로베리랑 망고를 시켰는데, 엄청 맛있어요.. 공짜라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ㅎㅎ

마가리타

 

저기 보이는 나초도 공짜로 준다는거... 다만 살사소스랑 밥은 고수맛이 많이 나서..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비추..

 

생일이나 기념일 때 한 번은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충분히 거부감 없이 식사를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메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