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캠핑의 계절 - 김포캠핑파크

시간의 힘 2021. 4. 11. 18:58
반응형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캠핑 가기 좋은 날씨가 되어 가고 있는 듯하네요.

 

저희 집도 애들이 캠핑을 가자고 하는 바람에... 장비가 충분하지 않아서 글램핑으로 선택해서 1박 다녀왔어요.

바로 김포캠핑파크... 부천이 집이 저희 집에서 40키로 정도 떨어진...

 

 

날씨가 좋아진 만큼 캠핑을 하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코로나가 한창이지만 야외이고, 적당히 거리를 두고 텐트를 치니 그나마 조금은 안심이 되는 듯합니다.

 

 

안내도를 보면, 텐트를 칠 수 있는 곳, 글랭핑, 카라반까지... 정말 캠핑족의 천국이 아닌가 싶네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이용수칙이 빼곡합니다. 리뷰를 보니 늦은 시간까지 떠들고 노래를 부르는 민폐이용객이 많다던데, 가족단위가 와서 그런지 조용했어요. 그래서 10시에 잠들었어요 ㅎㅎㅎ

 

저희가 예약했던 글랭핑입니다. 

 

방에는 화장실과 2층 침대가 있어요..

바닥에는 보일러가 들어오고 전기장판인지 매트리스 위는 따뜻해서 한 겨울에도 충분히 따뜻하게 잘 수 있을 듯해요.

 

화장실은 보시다시피 깨끗하지만 좁아요. 씻기에는 불편해요. 하지만 따뜻한 물은 콸콸콸.. 

캠핑에서 불편할 수 있는 모든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거실이라고 해야할까나... 저녁에는 밖으로 나가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안에서 고기를 구우면 연기로 답답할 수 있을텐데, 여러가지로 편리했어요.

 

 

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아주 큰 단점이 하나 있어요. 방의 마루바닥이 걸어다니면 삐걱삐걱, 매트리스 위에서 몸을 조금만 돌려서 바스락바스락... 숙면을 취하지는 못했어요...

 

가격은 20만원 대... 싸지는 않아요.. 숙박어플을 이용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저희 회사가 숙박어플과 제휴가 되어 있어.. 전 비지니스 회원이거든요 ㅎㅎㅎ 비지니스 회원은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는...

 

주변에 에어바운스도 있고, 호수도 있는데, 다음에 더 소개를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