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내용

서울 수소택시 무료탑승하세요 - 13일부터 15일까지 뉴딜1주년 이벤트

시간의 힘 2021. 7. 9. 07:59
반응형

한국자동차연구원이 한국판 뉴딜 선포 1주년을 기념하여 그린뉴딜 정책 현장을 국민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지역내 수소택시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소택시 국민체험 이벤트

  • 기간: 7월 13일(화)부터 7월 15일(목)까지
  • 장소: 서울 시내
  • 탑승방법: 서울 도심 내 주행 중인 소소택시 탑승 시 요금 지급 없이 목적지로 이동

 

탑승객은 차량 내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서 수소 에너지의 친환경성과 지속 가능성 관련 영상을 볼 수 있고, 신종 코라나 감염증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등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수소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라는 내용의 설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설문조사 참여 시 응답자 선착순으로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ㅎㅎ

 

7월 7일부터 설문조사를 시작했고, 소진 시 종료가 된다고 하니, 시간이 되실 때 빨리 설문조사를 진행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추첨 경품도 있으니 고고 아래 이벤트 페이지 추가해뒀습니다. 어여 고고

 

 

체험하기에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은 되지만, 현재 서울 시내에는 수소차가 20대 밖에 운행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무료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는 하늘에서 별따기가 아닐까싶네요. 

 

무료로 수소차를 타볼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수소택시 무료운행 이벤트 페이지

 

 

 

수소택시와 함께하는 한국판 뉴딜 1주년 무료운임 수소택시 체험, 설문이벤트!

수소택시와 함께하는 한국판 뉴딜 1주년 무료운임 수소택시 체험, 설문이벤트!

h2taxi.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