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내용

대한민국 동행세일 - 작은 날개짓 하나가 만드는 내일

시간의 힘 2021. 6. 17. 08:44
반응형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 위기를 소비진작으로 극복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전국적으로 개최가 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극복과 내수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여 전국단위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판촉행사입니다.

일시

2021년 6월 24일(목) 부터 2021년 7월 11일(목)까지

내용

오픈마켓, 대형종합몰, 백화점, 마트, 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할인행사

주요일정


주요일정 외에서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쇼피몽 28개사, TV홈쇼핑, T커머스 12개사, 라이브커머스 10개, 배달앱 등 작년보다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유통 플랫폼이 참여하여 최대 70%까지 초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형 유통채널에서 여름세일을 포함하여 가전, 가구, 자동차, 의류 등 주요 소비품목 특별할인행사뿐만 아니라 동네슈퍼, 편의점 세일, 전통시장과 고객 경품이벤트, 전국 150여개 전통시장은 최대 90%까지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중소벤처기업부는 대하민국 동행세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미 카톡채널 추가이벤트는 종료가 되었습니다. 다른 이벤트를 노려봐야겠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업체들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 기간만큼은 동행세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할 듯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며,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모두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행세일은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 및 내수 촉진을 위한 유통/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전국단위 할인, 판촉 행사입니다.

ksale.or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