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내용

당근마켓의 진화 - 우리동네 가게 소식 추가

시간의 힘 2021. 10. 13. 11:45
반응형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이 우리동네 가게 정보와 소식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우리동네 가게소식 서비스를 새롭체 추가하였습니다.

 

 

우리동네 가게소식

우리동네 가게소식에스는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한 단골, 추천 가게에서부터 먹거리, 생활, 건강, 미용, 교육 등 다양한 업종과 주제별 가게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우리동네 가게소식은 당근마켓 앱에서 하단 가운데 내근처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내 근처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바로 우리동네 가게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골, 추천 탭은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한 정보들로 채워진다고 합니다. 비즈프로필에 관심이 있는 이웃들이 +단골 버튼을 누르면 이웃의 단골에 등록이 되고, 새로운 소식을 전할 경우, 단골의 홈피드에 반영이 되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웃들의 후기가 좋은 동네가게를 추천해주는 이웃들의 추천가게 정보도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프로필

가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온라인 단골과 소통을 할 수 있는 당근마켓 내의 SNS라고 합니다. 전화와 채팅 문의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이용을 하면 좋겠다는 생가깁니다. 

 

가게의 정보와 관련한 소식은 비즈프로필의 소식에 작성하면 단골의 홈피드에 반영이 됩니다. 또한 비지니스를 이용한 고객이 후기까지 남길 수 있다고 하니, 다양한 소통 채널로 이용이 가능할 듯합니다.

 

 

 

주변에 숨은 맛집이나 가게 등의 정보를 얻는데 좋을 듯합니다. 앞으로 서비스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